‘사기혐의 긴급 체포’ 이희진 “아이돌 멤버 K양과 3개월 교제했다”

您所在的位置:网站首页 软件逆向是什么意思 ‘사기혐의 긴급 체포’ 이희진 “아이돌 멤버 K양과 3개월 교제했다”

‘사기혐의 긴급 체포’ 이희진 “아이돌 멤버 K양과 3개월 교제했다”

2022-10-25 18:54| 来源: 网络整理| 查看: 265

무일푼에서 주식으로 자수성가한 자산가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탄 이희진 씨가 사기혐의로 긴급 체포된 가운데, 그의 과거 방송활동에 새삼 눈길이 쏠리고 있다.

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서슴없는 발언들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.

특히 한 지난해 채널A '풍문으로 들었쇼' 에서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히며 "난 100% 외모만 본다. 돈, 명예, 성격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외모만 본다. 빚이 수십억 있어도 상관없다. 예쁘면 된다"고 발언하기도 했다.

그러면서 이 씨는 아이돌 그룹 멤버와 여러 차례 교제한적이 있다고 말했다.

최근에 만난 연예인이 누구냐는 질문에 그는 “멤버가 5명인 아이돌 그룹의 K양과 3개월 간 교제했다. 스치는 사랑이었다”고 구체적으로 답했다.

이어 “소속사 대표에 대한 불만을 나한테 이야기 하더라. 나이가 많아서 말이 안통한다고 했다”며 “유명한 아이돌은 아니다. 음악사이트 순위 20위에 들었다고 기뻐했다”고 말했다.

이 씨는 5일 투자자들에게 허위 주식정보를 퍼뜨리고 헐값의 장외주식을 비싸게 팔아 부당이익을 챙긴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.

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[email protected]

좋아요 이미지좋아요 슬퍼요 이미지슬퍼요 화나요 이미지화나요 후속기사 원해요 이미지후속기사 원해요 기사추천 이미지기사추천 공유 이미지공유 공유하기 닫기 Copyright ⓒ 동아일보 & donga.com


【本文地址】


今日新闻


推荐新闻


CopyRight 2018-2019 办公设备维修网 版权所有 豫ICP备15022753号-3